객실 안내
-
스탠다드 1인실(Standard/Single bed, 1 bed)
-
스탠다드 2인실(Standard/twin beds, 2 beds)
디럭스(Deluxe/Double Bed, 1 bed)
대상
본교 직원 및 직원의 추천을 받은 자, 학교 대ㆍ내외 업무 협조와 관련하여 생활관장이 허가한 자(학생 및 가족 이용불가)
구분 | 사용료(부가세 포함) | 최대인원 | 호실 수 |
---|---|---|---|
1일당 | |||
스탠다드 1인실(Standard/Single bed) | 45,000원 | 1인(1 person) | 4실 |
스탠다드 2인실(Standard/Twin beds) | 55,000원 | 2인(2 persons) | 5실 |
디럭스(Deluxe/Double bed) | 70,000원 | 2인(2 persons) | 2실 |
인하대ID 로그인 후 예약가능(외부인은 담당부서/학과에서 예약요망)
게스트룸 이용일 기준 3일 전까지 예약 가능(당일 예약 불가)
최대인원 외 추가인원이 있을 경우 1인당 1만원씩 추가납부(침구류 제공없음)
안내 사항
참고 사항
- 생활관생도 함께 거주하는 시설이므로 학생 및 입실자의 가족 이용불가
- 게스트룸 내부 취사 및 흡연금지
- 입실은 15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퇴실은 11시까지이므로 해당 시간 엄수
- 게스트룸 이용일 기준 3일 전까지 예약 가능(당일 예약 불가)
내부 시설
객실 시설
침대(침구류 포함), 발코니/테라스, 개별 화장실 및 샤워시설, TV(약 50개 채널제공), 개별 에어컨, 세탁물 건조대, 옷장 등
기본 제공 서비스
초고속 WIFI, 수건 및 어매니티 세트, CCTV, 금연객실 등
※ 어매니티 세트 : 포터블 워터, 인스턴트 커피, 수건, 레이디 세트, 1회용 실내화 및 샤워용품 등
편의 시설
-
세탁실
-
편의점
-
체력단련실
-
당구대
-
식당
-
층별 공용시설
게스트룸 운영지침
제 1조(목적) 본 지침은 인하대학교 제3생활관 9층~10층(이하 게스트룸)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이용자격) 게스트룸 이용 자격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를 원칙으로 한다.
- 본교 교수 및 직원
- 외부인의 경우 본교 교직원, 행정부서, 학과의 추천을 받은 자 또는 생활관장이 허가한 자
제 3조(사용료 납부)
- 게스트룸 사용료는 상단 내용과 같다.
- 게스트룸 사용료는 지정된 계좌로 사용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한다.
- 본교 교수 및 직원의 공무수행을 목적으로 무상 제공할 수 있다.
제 4조(준수의무) 게스트룸 사용자는 다음 각 호를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 퇴실 조치할 수 있다.
- 출입카드를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다.
- 생활관의 사전허가 없이 외부인이나 방문자(가족 포함)를 동반하여 입실할 수 없다.
- 입실시간은 15시이후, 퇴실시간은 11시까지를 원칙으로 한다.
- 게스트룸 관리를 위한 담당 직원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제 5조(변상) 사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시설물 및 비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였을 경우 변상하여야 한다.
제 6조(규정준용) 본 지침에 정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생활관 운영규정 및 본 대학교의 관련 규정에 따른다.
제정 : 202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