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 입사
입사
인하대학교 홈페이지(
https://www.inha.ac.kr) 공지사항 생활관 합격발표 확인 → 생활관비 납부(입사안내문 확인) → 입사
- 입사 절차
- 생활관 로비 접수창구 학생 신분증 대조 확인 (제3생활관은 제2생활관 로비에서 접수)
- 결핵검사 확인서 및 생활관 서약서 제출
- 호실 열쇠
- 지문 등록
- 입실 (열쇠의 ①, ②, ③, ④ 책상번호 위치 확인 후 입실)
- 호실배정 : 입실 호실은 입사 당일 확인가능하고, 추후 호실 변경은 불가 합니다.
- 책상자리 : 책상 자리는 입사 당일 선착순으로 배정합니다.
입사 시 준비물 및 제출 서류
- 신분증 (예 : 주민등록증, 여권, 학생증 등)
- 결핵검사 확인서 1부 (지역 보건소 및 병원발행)
※ 결핵검사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제한.
(결핵검사 유효기간은 1년이며, 유효기간에 퇴사일까지 포함되어야 함)
입사 시 유의사항
코골이나 이갈이 등으로 인하여 타 관생의 수면을 방해하는 학생은 입사를 제한함.
호실 내 반입 금지 품목
구분 | 내용 | 비고 |
---|---|---|
전열기구 | 전기장판, 전기난로, 다리미, 전기스토브 등 | 기타 공동생활에 부적합한 물품 (악기 등 소음 발생 물품) |
가전제품 | 냉장고, 선풍기, 전기밥솥, 전기포트 커피메이커 등 | |
위험물질 | 가스버너, 학습용을 제외한 칼, 인화물질 등 | |
약품 | 향정신성 의약품 등 | |
음식물 | 심한 냄새를 풍기는 음식물 |
호실 내 준비물 및 반입 가능 품목
구분 | 내용 | 비고 |
---|---|---|
개인 용품 | 이불, 베개, 옷걸이, 세면도구, 수건, 드라이기 등 | |
컴퓨터(키보드 키스킨, 무소음 마우스 사용 권장) | 룸메이트 에티켓 | |
세탁 세제(공용 코인세탁실 별도 운영) | (세탁실 세제 판매) | |
책상 스탠드(제1생활관 4인실은 책상 고정 스탠드 있음) |
||
기타 개인 필요한 물품 |
이동식 빨래건조대는 소방법상 복도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4인실 경우 관생실내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협의 후 사용바랍니다)
입사 시 택배 보낼 곳
- 제1생활관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성로 40 (우)22201
- 제2, 3생활관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성로 71 (우)22212
※ 주의사항
- 택배 발송 시 학생이름, 연락처 필히 기재바랍니다.
-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귀중품은 택배로 보내지 않도록 합니다.
- 각 생활관 택배 보관실에서 학생이 직접 찾아서 방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