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36426
분류
일반공지
작성일
2024.09.25
수정일
2024.09.27
작성자
김하빈
조회수
848

2024-2학기 임시공휴일(국군의 날) 의무식대 반환 안내

2024-2학기 임시공휴일(국군의 날) 의무식 식대 환불 안내

 

생활관에서는 국군의 날(101)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의무식대를 아래와 같이 환불하고자 합니다.

 

1. 주요 사항

 가. 환불내역 : 2024.10.01.() 의무식대 1

 나. 환불액 : 5,000

 다. 환불방법 : 포털시스템-학사행정에 등록된 학생 본인 계좌 송금

 라. 환불일자 : 2024.10.17.()부터

  ※ 계좌번호 등록 시점에 따라 환불일자는 상이함

 마. 환불소요기간 : 계좌번호 등록 후 2~3

 

2. 안내사항

 가. 포털시스템에 계좌번호를 반드시 입력하여 주시기 비랍니다.

  ※ 포털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 학적 신상/주소 - 개인통장계좌번호 입력

 나. 계좌번호 미입력시 식대 환불이 어렵습니다.

 

3. 문의

 가. 웅비재(1생활관) (032) 860-8319

 나. 비룡재(2생활관) (032) 860-7274

 다. 3생활관 (032) 860-7275

 

2024. 09.

생 활 관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인하대학교 행복기숙사 네이밍 공모전 안내
홍지은 2024.09.27 15:50
이전글
학생증 미소지자 생활관 출입 제한 안내 (24.10.1부터)
김하빈 2024.09.25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