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에서는 2024학년도 1학기 퇴사 및 하계방학 호실 이동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1학기 생활관 퇴사 안내
가. 퇴사 일시 : 2024. 6. 22.(토) 17:00까지 [시간 엄수]
나. 퇴사 절차
1) 방 청소
2) 비품 반납
- 반납 품목 : 방 열쇠, 매트리스 커버(방수커버 포함), 냉장고 지퍼백
- 반납 장소 및 시간 : [행정실] 평일 9:00 ~ 18:00
[경비실] 그 외 시간
2. 하계방학 생활관생 호실 이동 안내
가. 호실이동 시간 : 2024. 6. 23.(일) 14:00 ~ 17:00 [시간 엄수, 생활관을 이동하는 관생 포함]
나. 호실 이동 절차
1) 본인 이동 호실 확인 [호실배정 공고 2024. 6. 21.(금) 예정]
2) 기존 호실 비품 반납 및 이동 호실 비품 수령 : 생활관별 지정 장소
3. 하계방학 신규 입사자 필수 제출 서류
필수 제출 서류 |
비고 |
결핵 검사 결과 확인서 |
-생활관 입사 당일 제출, 미제출시 입사 불가 - 검사기준일 2024. 6. 1. 이후 - 2023학년도 2학기, 동계 및 2024학년도 1학기 제출자 제외 - 보건소 또는 병원 발급용만 인정 - 식품위생분야 종사자 건강진단(구 보건증) 제외 |
관생 생활수칙 서약서 |
- 생활관 입사 전 구글폼 제출, 미제출시 입사 불가 |
건강서약서 |
4. 유의사항
가. 비품(방 열쇠, 침대커버 등) 분실 및 파손 시 실비 변상 청구
나. 제3생활관은 호실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및 카드 등록 시 도어락 전체 교체 금액 부과
다. 사용한 공간은 개인이 깨끗하게 청소하며, 입·퇴사 시 분실 및 유실물 발생 시 생활관은 책임지지 않음
※ 이삿짐 배송 서비스는 2024학년도 1학기부터 미시행
5. 기타 문의
가. 웅비재(제1생활관) ☎ (032) 860-8319
나. 비룡재(제2생활관) ☎ (032) 860-7274
다. 제3생활관 ☎ (032) 860-7275
2024. 6.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