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생활관
공지/이벤트Notice/Event
제목 [공통] 중도 입사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10.06. 15:41 조회 486



생활관
2018-2학기 중도 입사 신청 안내


 

1. 모집대상

- 2018-2학기 정규등록 자


2. 모집대상 : 00명

3. 신청기간 및 선발 방법

. 신청 기간 : 2018년 10월 08(월) 09~ 1031() 24시 마감 

. 선발 기준 :

,여 구분 성적순 선발

학부생, 대학원생 구분(학부생 학년 구분 없음)

생활관 1,2,3관 구분 선발

(1: 선택한 생활관 우선 선발)

(2: 결원 발생 생활관에서 차 순위 선발)

결원 발생 시점 성적순 선발

(결원 발생 충원 후 성적이 높은 학생이 신청할 경우 차 순위로 처리됨)

 

. 신청 방법 : 인하대학교 홈페이지 (www.inha.ac.kr)

- 학교홈페이지 접속 (www.inha.ac.kr) 인하 포털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 생활관 클릭 생활관 신청

 

4. 입사 제한

. 부분 등록, 비 수강 등록, 학사경고 자

. 생활관에서 징계를 받아 퇴사 당한 자

 

5. 중도입사 합격자 발표

- 결원 발생 시점 수시 개별통보

 

6. 생활관비(적용기간 : 2018.8.31. ~ 2018.12.23. 2학기(4개월), 동계방학 제외)

구 분

관리비

식 대

비품보증금

자치회비

합계

1생활관

4인실

(공용화장실)

621,000

210,000

30,000

10,400

871,400

2인실

(공용화장실)

1,054,550

210,000

30,000

10,400

1,304,950

2생활관

4인실

(공용화장실)

681,950

210,000

30,000

10,400

932,350

2인실

(공용화장실)

1,054,550

210,000

30,000

10,400

1,304,950

2인실

(개별화장실)

1,214,400

210,000

30,000

10,400

1,464,800

3생활관

2인실/3인실

(개별화장실)

1,288,000

210,000

30,000

10,400

1,538,400

식대 월~금 조식(1) 의무식 포함 (관생 설문조사 선정)

- 평일 중식 및 석식토요일일요일공휴일의 식사는 자율적으로 별도 식권구매

* 생활관비 중 관리비, 식대는 중도 입사일부터 일수로 계산하여 납부 안내될 예정임.

 

 

[신청시 유의사항]

. 학교홈페이지 포털시스템 개인 신상 -> 보호자 주소 우편번호 확인 신청

( 현재 사용하는 우편번호가 보호자 주소 우편번호에 저장 되어 있어야 신청 가능)

- 우정사업본부 2015.8.1. 우편번호 5자리 변경

- 주소 및 우편번호 수정은 학과사무실 문의

. 학교홈페이지 포털시스템 개인 신상/주소에 계좌번호 등록 후 신청

. 코골이, 이갈이, 특이체질은 입사 불가.

(생활관 신청 시 저장이 안 될 경우 위의 가,나 사항을 확인 후 신청하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각 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1생활관 (032) 860-8319

- 2생활관 (032) 860-7274

- 3생활관 (032) 860-7275

 

2018. 10.

생 활 관 장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