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생활관
공지/이벤트Notice/Event
제목 [공통] 동계방학 퇴사 절차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2.01. 13:44 조회 788



퇴 사 절 차 안 내

 

   


 

  2017년 동계방학 퇴사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퇴사일시 : 2018. 2. 18() 17:00 까지 (시간엄수)


※ 2018-1학기 선입사(장기) 등록자는 19:00 ~ 23:00 이동 

※ 선입사(장기) 방 배정 공고:2/14(수))


※ 선입사(단기) : 2/18(일) 17시까지 퇴사 후 2/26(월) 9시부터 입사 가능
 

2. 절차 및 유의사항


  가)
절차


▶ 
청소 → 행정실 비품반납(주중은 09:00~17:00까지,

그 외 시간은 당직실에서 처리함)비품반납대장 확인 → 퇴사



▶ 
비품 반납 : 침대카바(여학생 침대패드 포함), 방 열쇠




  나)
유의사항

1) 퇴사전 비품점검 실시
- 점검일자 : 2/5(월)부터 퇴사전에 기계실 근무자가 각 호실을 방문하여 이상 유,무 확인 점검 


2) 변상처리

- 비품 파손 및 분실 (침대 카바 손상 시(얼룩오염, 찢어짐 등) 시 
비품보증금에서 공제함
.
- 퇴사 시 Key를 반납하지 않은 관생은 도어락 전체 금액을 변상하여야 하므로 반드시 키를 반납하기 바람. (미 회수된 키는 분실 처리하고, 해당 호실의 도어록을 즉시 교체하므로 나중에 키를 반납해도 환불이 안됨.)


3)
퇴사 시 개인이 사용하였던 공간을 깨끗이 청소하여야 하며,
방치해
둔 물건은 임의로 처리하고,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
.


 

3. 비품보증금 환불 : 인하포털시스템에 등록된 통장으로 입금되며,

퇴사 시 퇴사 확인 명단에 계좌번호를 꼭 확인하기 바람.


퇴사 3주 후에 본인 계좌로 온라인 입금함(계좌오류 시 입금이 지연됨).


 

 

생 활 관 장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