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생활관
공지/이벤트Notice/Event
제목 [공통] 생활관 이동(1관↔2,3관) 이삿짐 배송 서비스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2.12. 17:49 조회 1399




동계방학 호관 이동 이삿짐 배송 서비스 안내



 
   관생들의 생활관 입퇴사 시 이삿짐 이동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2017학년도 동계방학 입사 기간 생활관 호관 이동자 이삿짐 배송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이용을 원하는 관생들은 아래 사항을 확인하고 이삿짐을 가지고 오면 화물차를 이용하여 이삿짐 배송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이삿짐 배송 서비스 이용 시간
  - 이삿짐 신청 작성 시간 : 12월 17() 9~ 17시 까지 
                           
(접수 장소에 짐 도착 17시 마감)
  - 이삿짐 배송 : 12월 17() 17~ 19시 화물차 운행으로 배송
    (17시 이후 1회 왕복 운행함)

 
2. 이용 가능 대상자:
  - 2017-2학기 현재 생활관에 거주하고, 동계방학 생활관비를 납부 완료한 자
  - 배송된 이삿짐을 12/17() 당일 바로 찾아갈 수 있는 학생
  * 23관 이동자 제외


3.
보관장소
생활관
셀프 접수 장소
(신청서 배치)
보관 장소
1생활관
1층 현관 로비
1층 현관 로비
2,3생활관
2생활관 1층 매점 휴게실
2생활관 1층 매점 휴게실
 

4.
이용 방법
  - 이삿짐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미리 짐을 캐리어 또는 박스
포장하여 12/17() 17시 까지 접수 장소에 가지고 옵니다.
  - 이삿짐 접수처에 비치된 양식을 작성 후 반드시 짐에 부착합니다.
  - 이삿짐은 이동하는 생활관 보관 장소까지만 운반해 드립니다.
  - 운반된 이삿짐은 12/17() 19~ 22시까지 보관 장소에서 직접 찾아 갑니다.
 
5. 유의사항
  - 이삿짐 배송 서비스는 박스(캐리어) 포장 이삿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개인 귀중품, 파손 가능 물품은 미리 따로 보관하여 분실이나 파손에 유의바랍니다.
  - 이삿짐 이동시 발생할 수 있는파손이나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장시간 이삿짐을 방치할 경우 분실 우려로 인해 배송된 이삿짐은 12/17() 당일에
한해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 이후 방치된 이삿짐은 폐기처리 될 수 있으니 짐을 호실로 꼭 옮기기 바랍니다.
 


 
생 활 관 장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