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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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통] 2018-2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8.21. 15:15 조회 3674


2018-2학기 인하대학교 생활관 입사를 축하합니다
 
 
2018-2학기 생활관 입사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1. 생활관 입사

1) 입사일 : 2018831(), 91() [09:00 ~ 20:00]

입사일을 되도록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일 이후에도 입사가 가능하나, 20시 이후 부터는 남.여 관생실에 다른 성별 출입이 제한됩니다.

 
2) 호실배정 : 입실 호실은 입사당일 확인 가능합니다. 방배정은 룸메이트 신청자 제외, 생활관에서 임의로 고학년 저학년을 같이 배정하며 추후 호실변경은 불가 합니다.

 

3) 책상자리 : 4인실 경우 2번 책상은 방장 학생으로 생활관에서 지정 배정을 하며

다른 자리는 입사 당일 선착순으로 배정합니다.

 

 

2. 입사 시 준비물 및 제출 서류

1) 신분증 (얼굴 사진이 나와 있는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학생증 등)

 

2) 결핵검사 확인서 1발행일 20188월 이후

지역 보건소 및 병원발행

결핵검사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제한.

(, 2017-동계방학 이후 제출자는 제외)

 

 

입사 절차

1) 생활관 로비 접수창구 학생 신분증 대조 확인 (,3생활관은 2생활관 로비에서 접수)

2) 결핵검사 확인서 제출

3) 호실 열쇠 및 안내문 수령

4) 지문입력

5) 호실 입실 (열쇠에 ,,,번호가 책상번호 학생 자리임)

 

입사 시 유의사항

- 코골이나 이갈이 등으로 인하여 타 관생의 수면을 방해하는 학생은 입사를 제한함.

 

 

3. 호실 내 반입 금지 품목

구 분

내 용

비 고

전열기구

전기장판,전기난로,다리미,전기스토브 등

- 기타 공동생활에 부적합한 물품
(악기 등 소음발생 물품)

가전제품

냉장고,선풍기,전기밥솥,전기포트 커피메이커 등

위험물질

가스버너,학습용을 제외한 칼,인화물질 등

약품

향정신성 의약품 등

음식물

심한 냄새를 풍기는 음식물

 

 

4. 호실 내 준비물 및 반입 가능 품목

구 분

내 용

비 고

개인 용품

이불, 베개, 옷걸이, 세면도구, 수건, 드라이기 등

 

컴퓨터 (키보드 키스킨, 무소음 마우스 사용 권장)

룸메이트 에티켓

세탁 세제 (공용 코인세탁실 별도 운영)

(세탁실 세제 판매)

책상 스탠드 (1생활관은 책상 고정 스탠드 있음)

 

기타 개인 필요한 물품

 

* 이동 식 빨래건조대는 소방법상 복도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4인실 경우 관생실내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협의 후 사용바랍니다)

 

 

5. 입사 시 택배 보낼 곳

1) 1생활관 (인하대 정문 건너편)

받는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성로 40 ()22201

 

2) 2,3생활관 (인하공전 옆)

받는 주소 : 인천시 미추홀구 소성로 71 ()22212

 

주의사항

학생이름, 연락처 필히 기재바랍니다.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귀중품은 택배로 보내지 않도록 합니다.

각 생활관 택배 보관실에서 학생이 직접 찾아서 방으로 이동합니다.

 

6. 생활관 취소 및 생활관비 반환 [입사일 전(8/30일까지) 전액 반환]

- 신분증 지참 생활관 방문 환불신청서 서류 작성 후 반환 (계좌번호 기재)

- 반환 소요기간 : 7~15

* 방문이 불가한 경우 해당 생활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 문의처

- 1생활관 : (032) 860-8317,8319 / FAX:(032) 865-7259

- 2생활관 : (032) 860-7273,7274 / FAX:(032) 864-1849

- 3생활관 : (032) 860-7275 / FAX:(032) 864-1849

 

 

 

2018년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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