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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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통] 2018-2학기 생활관생 모집 안내 (재학생 및 대학원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6.22. 18:25 조회 7994

2018학년도 제2학기 생활관 모집 안내



(
재학생 및 대학원 신입생)

 

1. 모집대상

. 정규 등록 재학생 (1학년~4학년 및 일반 대학원)

. 2018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 대학원 신입생은 4번 라항 참조)

 

2. 선발기준

. 생활관 운영규정 142항 및 운영 내규 8조에 의거 성적순 선발

(, 3생활관은 대학원생 우선 선발)

. 선발인원은 통학권 35%, 비통학권 65%로 배정

. 우선선발 대상 (학부생 평점2.1 이상/ 대학원생은 장애인만 대상, 평점3.0 이상)

- 생활보호 대상자 : 기초생활 수급자 증명서 1(4인실 적용)

- 장애인(본인) : 장애 4등급 이상 등록증 사본 1(2인실 적용)

- 국가유공자 : 제출서류 없음

해당 증빙서류는 2018. 7. 13.()까지 각 생활관으로 우편 제출 바람.

1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 40 () 22202

2,3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 71 () 22212

 

3. 입사자격 제한

. 부분 등록, 비수강 등록, 정규학기 8차 초과(유급 포함), 학사경고 자

. 생활관에서 징계를 받아 퇴사 당한 자

 

4.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 기간 : 2018625() 10~ 2018713() 17시까지

. 신청 방법 : 인하대학교 홈페이지 (www.inha.ac.kr)

학교홈페이지 접속 (www.inha.ac.kr) 인하 포탈시스템 로그인

INS(학사정보) 생활관 클릭 생활관 신청(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확인)

   모바일(m.inha.ac.kr) 신청 포털서비스 로그인 생활관 생활관 신청

. 1생활관, 2생활관, 3생활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

1생활관 : 2인실(공용 화장실) 4인실(공용 화장실)

2생활관 :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2인실(공용 화장실)

4인실(공용 화장실)

3생활관 :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3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 대학원 신입생은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E-mail신청하기 바람.

* E-mail Add : happydorm@inha.ac.kr

* 제목 2018-2학기 생활관 신청 (1생활관/2생활관/3생활관 구분 표기)

 

[신청시 유의사항]

. 포털 개인 신상의 보호자 주소 우편번호 확인 후 등록

- 우정사업본부 2015.8.1. 우편번호 5자리 변경.

- 주소 및 우편번호 수정은 학과사무실 문의

. 포털 개인 신상에 하나은행 계좌번호 등록 후 신청

.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등록확인 관련하여 포털(학적/개인 신상)에 있는 휴대

전화로 SMS 발송.

(전화번호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 코골이, 이갈이, 특이체질은 입사 불가.

. 지역 보건소 및 병원 에서 폐결핵 검사를 받고 흉부 엑스선 검사(결핵검사)

확인서 1 필히 제출하야 합니다. (20188월 이후 발행분)

(, 2017-동계방학 이후 제출자는 제외)

. 생활관비 지원 대상자도 개별 신청.

. 3생활관은 흡연실이 없으며, 폐문시간 없이 운영 (24시간 개방)

. 룸메이트 신청관련 사항은 추후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바랍니다.

. 외국인과 룸메이트를 원하는 학생은 행정팀으로 방문하여 신청바랍니다.

. 선발 시 인원수가 맞지 않을 경우 외국인과 룸메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5.
모집인원

- 2,034(남자 : 1,234, 여자 : 800)

구 분

1생활관

2생활관

3생활관

합계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4인실(공용화장실)

528

404

556

298

-

-

1,786

2인실(공용화장실)

12

2

60

38

-

-

112

2인실(개별화장실)

-

-

42

16

24

24

106

3인실(개별화장실)

-

-

-

-

12

18

30

합 계

540

406

658

352

36

42

2,034

* 2인실(공용, 개별)은 장애인이 있을 경우 우선 배정

- 1생활관(2인실 공용화장실) : 장애인 남자 2, 여자 1명 포함

- 2생활관(2인실 개별화장실) : 장애인 남자 4, 여자 2명 포함

* 우선입사자(장학생, 교환학생 등)의 신청에 따라 선발인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생활관비(적용기간 : 2018.8.31. ~ 2018.12.23. 2학기(4개월), 동계방학 제외)

구 분

관리비

식 대

비품

보증금

자치회비

합계

1생활관

4인실

(공용화장실)

621,000

210,000

30,000

10,400

871,400

2인실

(공용화장실)

1,054,550

210,000

30,000

10,400

1,304,950

2생활관

4인실

(공용화장실)

681,950

210,000

30,000

10,400

932,350

2인실

(공용화장실)

1,054,550

210,000

30,000

10,400

1,304,950

2인실

(개별화장실)

1,214,400

210,000

30,000

10,400

1,464,800

3생활관

2인실/3인실

(개별화장실)

1,288,000

210,000

30,000

10,400

1,538,400

식대 월~금 조식(1) 의무식 포함 (관생 설문조사 선정)

- 평일 중식 및 석식토요일일요일공휴일의 식사는 자율적으로 별도 식권구매

- 다음 학기 생활관 재입사 율이 50% 이상일 경우 식당 운영 현행 유지

 

7. 합격자 발표

- 2018723() 11(예정)

학교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발표 (개별통지는 하지 않음)

(다만, 대학원 신입생 입사자 발표 및 등록안내는 유선으로 통보 예정)

 

8. 생활관비 납부

- 2018724() ~ 26()

학사 일정에 따라 입사자 발표 및 납부일이 변경될 수 있음

 

9. 생활관 입사일

- 2018831() 오전 9~ 91() 오후 5시까지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각 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1생활관 (032) 860-8319 / FAX : 032) 865-7259

- 2생활관 (032) 860-7274 / FAX : 032) 864-1849

- 3생활관 (032) 860-7275 / FAX : 032) 864-1849

 

 

 

2018.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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