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생활관
공지/이벤트Notice/Event
제목 [공통] 1학기 퇴사 안내(6/24일 5시까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6.21. 09:33 조회 1164



퇴 사 절 차 안 내



1. 퇴사일시 : 2018. 06. 24() 17:00 까지 (시간엄수)


잔류자는 6. 24() 19:00 ~ 23:00 이동

 

2. 절차

방 청소 → 행정실 비품반납 및 계좌확인 (주중 09:00~18:00, 그 외 시간은 당직실에서 처리함) → 퇴사

비품 반납 : 매트리스커버(여학생 침대패드 포함), 방 열쇠


잔류자는 비품 반납 없이 본인 비품을 계속 사용(방 이동시 열쇠만 교환)



 

3. 유의사항


1)
변상처리
-
침대 커버 손상 시(얼룩오염, 찢어짐 등) 비품보증금에서 공제함.

- 퇴사 시 Key를 반납하지 않은 관생은 도어 록 전체 금액을 변상하여야 하므로 반드시 키를 반납하기 바람.

(미 회수된 키는 분실 처리하고, 해당 호실의 도어록을 즉시 교체하므로 나중에 키를 반납해도 환불이 안됨.)

2) 퇴사 시 개인이 사용하였던 공간을 깨끗이 청소하고, 침대의 메트리스는 벽쪽으로 세워 놓을 것. 퇴사 후 점검을 실시하며 정리없이 퇴사한 관생에게는 다음 학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방치해둔 물건은 임의로 처리하고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

 

4. 비품보증금 : 인하포털에 등록된 통장으로 입금되므로, 이후 통장을 변경한 관생은 퇴사 이전에 행정팀에 신고하기 바람.


퇴사 3주 후에 본인 계좌로 온라인 입금함(계좌오류 시 입금이 지연됨).

 


 

2018.06.

 

생 활 관 장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