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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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통] 2018-1학기 신입생(정시) 모집안내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1.24. 15:13 조회 2123

2018학년도 제1학기

학부 신입생 1학년 (정시) 생활관 모집 안내


 

1. 모집대상

* 2018학년도 학부 신입생 1학년 : 정시

 

2. 선발기준

. 본교 입학 성적순 선발

. 모집인원에서 통학 불가능 70%, 가능 30% 인원 배정

- 통학 가능지역 : 인천시(강화,옹진군 제외), 서울시,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군포시,

김포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안양시, 의왕시, 의정부시

- 통학 불가능지역 : 통학권을 제외한 곳

 

. 우선선발 대상자 (4인실 적용)

1) 국가유공자 : 대학수업료 등 면제대상자 증명서 1

2) 생활보호 대상자 : 수급자 증명서 1 (2018.1.1 이후 발행 본)

3) 장애인(본인) : 장애 4등급 이상 등록증 사본 1(2인실 적용)

해당 증빙서류는 2018. 2. 14()까지 각 생활관으로 우편 제출 바람.

1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 40 () 22201

2생활관 : 인천시 남구 소성로 71 () 22212

 

3.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18125() 14~ 2018218() (24)

. 신청방법 : 본교 입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합격자 발표 및 예치등록 안내 합격자 확인 및 고지서 출력 클릭

생활관 신청 클릭

 

. 1생활관, 2생활관 유형 중 하나만 선택하여 신청

* 생활관 내부사진 및 동영상은 생활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1생활관 : 2인실 (공용 화장실,샤워실)
                     
4인실 (공용 화장실,샤워실)

 

2생활관 : 2인실(개별 화장실, 샤워실)
                     
 2인실(공용 화장실, 샤워실)
                    
 ③ 4인실(공용 화장실, 샤워실 

 

[신청시 유의사항]

. 코골이나 이갈이 등으로 인하여 타 관생의 수면을 방해하는 학생은 치료 후

입사 가능합니다. (입사 후 적발 시 중도 퇴사 조치함)

 

. 생활관 합격자는 입사 시 지역 보건소 및 병원 에서 폐결핵 검사를 받고

흉부 엑스선 검사(결핵검사) 확인서 1 필히 제출하야 합니다.

(확인서 발급 기준일 201811일 이후)

 

. 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등록확인 관련하여 신청 시 입력된 학생 휴대 전화번호로

SMS 발송 예정이오니 정확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모집인원

137(남자 82, 여자 55)

구 분

1생활관

2생활관

합계

남자

여자

남자

여자

4인실

(공용화장실)

34

28

35

19

116

2인실

(공용화장실)

1

0

9

7

17

2인실

(개별화장실)

0

0

3

1

4

합 계

35

28

47

27

137

2인실(공용,개별)은 장애인이 있을 경우 우선 배정

- 1생활관(2인실 공용화장실) : 장애인 남자 1

- 2생활관(2인실 개별화장실) : 장애인 남자 2, 여자 1명 포함

 

우선 입사자(장학생, 교환학생 등)의 신청에 따라 선발인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생활관비 (적용기간 : 2018. 3/2 ~ 6/24 1학기(4개월) 하계방학 제외)

구분

관리비

식대

비품

보증금

자치회비

합계

1생활관

4인실

(공용화장실)

621,000

213,000

30,000

10,400

874,400

2인실

(공용화장실)

1,054,550

213,000

30,000

10,400

1,307,950

2생활관

4인실

(공용화장실)

681,950

213,000

30,000

10,400

935,350

2인실

(공용화장실)

1,054,550

213,000

30,000

10,400

1,307,950

2인실

(개별화장실)

1,214,400

213,000

30,000

10,400

1,467,800

식대 : ~금 조식(1) 포함

(평일 중식 및 석식토요일일요일공휴일의 식사는 자율적으로 별도 식권구매)

 

 

 

6. 합격자 발표

- 2018220() (11:00)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발표

학사 일정에 따라 합격자 발표 및 등록일이 변경될 수 있음

 

7. 생활관비 등록

- 2018221() ~ 22() 2일간

등록 기간 내 미등록 할 경우 자동으로 입사 취소 됨

 

8. 생활관 등록 취소 및 생활관비 반환(201831일까지 신청 시 전액 반환)

. 학생 신분증 지참 생활관에 방문하여 환불신청서 작성 (환불계좌 기재)

(방문 불가한 경우 지원 행정실로 전화 바랍니다.)

. 환불 : 환불신청서 작성 후 7~14일 소요

 

9. 생활관 입사일

- 201832() ~ 33() : 09~ 1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각 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1생활관 (032) 860-8319 / FAX : (032) 865-7259
- 2생활관 (032) 860-7274 / FAX : (032) 864-1849

   

2018. 1.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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