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생활관
공지/이벤트Notice/Event
제목 [공통] 인원점검 실시 안내(9/11~)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08. 19:47 조회 512



2017학년도 제2학기 관생 인원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개인적인 사정 등으로 외박이 필요할 경우 사전에 외박신고를 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인원점검 시작 일자 : 2017. 9.11() 부터
   * 매주 월 ~ 목요일 24:00에 관생실에서 실시함.
    (· 토요일, 공휴일 및 공휴일 전일<前日>은 인원점검을 생략함)
   * 3생활관의 경우 별도의 인원점검은 없으나, 주 1회 호실점검을 실시하며
     외박 및 12시 이후 귀관의 경우에는 동일하게 외박신고를 필하여야 함


 
2. 외박 신고 방법
    . 외박일수가 2일 이하 :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inha.ac.kr)에서 외박 신고를 필하여야 함
          (
당일 09:00 ~ 22시까지 신청가능)
     나. 외박일수가 3일 이상 : 행정실(야간에는 당직실)증빙서류를 지참하여 신청하여야 함.
       ☞
외박신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3. 참고사항 : 인원점검이 없는 날에도 12:00~05:00시 폐문되며, 해당시간 출입시 벌점 부과됨 (3관 제외)
     무단외박 1회당 벌점 1이 부과되며, 벌점이 3이 되면 관생생활수칙에 의거
    
즉시퇴사 및 입사제한 조치함.
* 인원점검 시작 전까지는 외박 신고 없이 외박 가능하고, 이후 외박시 필히 외박신고서 작성.



                                                                               




목록보기